컨실러 추천 네이밍 브러쉬 타입으로 곰 커버 칙칙함 커버 간단한 사용법

안녕하세요. 제이나입니다.오늘은 메이크업의 필수 아이템인 컨실러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메이크업 트렌드는 빠르게 바뀌었고 저도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제품과 정보를 찾곤 합니다.요즘 많이 하는 눈빛을 강조하는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 고급스러운 음영 메이크업은 예쁜 베이스가 완성돼야 더욱 빛을 발할 수 있거든요.

저는 선원의 피부, 열감 때문에 조금 베이스가 두꺼워져도 금방 떠오르거든요.그래서 남들이 쓰는 막대형 컨실러도 양 조절을 하고 브러시를 꺼내서 얇게 펴주고 그랬어요.정말 귀찮지만 완벽한 피부 표현을 위해서는 참고 싶었어요.이렇게 컨실러 유목민이었던 제가 정착한 네이밍 컨실러 브러쉬를 추천합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네이밍 컨실러 브러쉬는 컨실러 브러쉬 일체형으로 별도의 브러시 없이도 쉽고 빠르게 커버할 수 있는 뭉침이 없어 저의 번거로움을 모두 해결해준 제품입니다!

컬러는 19~21호 추천 컬러인 FAIR(페어), 21~23호 추천 컬러인 IVORY(아이보리), 멀티사용 PEACH BEIGE(피치베이지) 3가지로 만나보실 수 있으며, 칙칙한 커버가 고민이신 분들은 FAIR, IVORY를 선택해주시면 기미있는 피부톤과 트러블 자국을 깔끔하게 커버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PEACH BEIGE는 피부 볼륨을 사용해주는 핑크색 베이지 컬러로 피부의 푸르름과 다크서클을 커버해 줍니다.

컬러는 19~21호 추천 컬러인 FAIR(페어), 21~23호 추천 컬러인 IVORY(아이보리), 멀티사용 PEACH BEIGE(피치베이지) 3가지로 만나보실 수 있으며, 칙칙한 커버가 고민이신 분들은 FAIR, IVORY를 선택해주시면 기미있는 피부톤과 트러블 자국을 깔끔하게 커버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PEACH BEIGE는 피부 볼륨을 사용해주는 핑크색 베이지 컬러로 피부의 푸르름과 다크서클을 커버해 줍니다.

브러쉬 타입으로 디테일 커버부터 풀커버까지 원하는 베이스에 맞게 조절하여 피부 고민을 케어할 수 있습니다. 칙칙함 커버, 다크서클 커버, 하이라이터, 피부 보정, 화장 수정 등 다양한 베이스 연출을 도와주는 컴팩트하고 간편한 붓펜 타입 컨실러입니다.

얇고 가벼운 라이트웨이트 텍스처로 겹쳐도 뭉치지 않고 밀착되어 장시간 깨끗한 피부를 유지해 줍니다.

밑부분을 돌리면 뒹굴뒹굴하면서 사용량이 올라오는데 처음에는 왜 안 나오나 하다가 너무 많이 돌려버리면 대량으로 나옵니다.천천히 돌려서 원하는 양을 조절하세요.추가툴이필요없는일체형멀티테스카브러시라사용하기편리합니다.그리고 막대 브러쉬를 사용할 때는 섬세한 터치가 어려웠지만 브러쉬가 굴곡진 부분까지 터치감을 전달함으로써 메이크업 초보자들은 보다 직관적으로 컨실러 사용법을 편하게 익힐 수 있습니다.그리고 사이즈도 슬림해서 외출 시 파우치에 넣어 가지고 다니셔도 되고요.브러쉬타입이라 울퉁불퉁하지 않고 슬림하게 내가 원하는 부분에 편하게 그릴 수 있었어요.컨실러만으로 이렇게 예쁘게 얼룩을 가려줬어요!눈가의 붉은기부터 턱의 트러블 자국이나 신경 쓰이는 칙칙함까지 단번에 해결했습니다.컨실러 추천 아이템입니다.컨실러 사용법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제가 사용한 컬러와 부분을 적어놨습니다.곰 커버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네이밍 컨실러 브러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네이밍 쿠션도 정말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사용 후 얼굴 전체적으로 사용하십시오.제가 삼나무 피부+뜨기 쉬운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남들에게 좋다고 하는 쿠션화대는 대부분 사용해 보기도 합니다.네이밍 쿠션이 좋다고 들었는데 얇게 올라가는 발림성에 감탄했잖아요.메쉬망 쿠션을 평소에 선호했던 것은 얇게 올라가서 유분이 아니라 수분을 더 채울 수 있기 때문인데 또 메쉬망 쿠션은 모공 커버가 좀 아쉽습니다.네이밍 쿠션은 얇게 올라가지만 모공 커버력도 좋아서 만족스러웠어요.시간이 지나고 조금 유분이 올라가도 화사한 컬러는 유지하고 있습니다.아침에 출근전에 네이밍쿠션으로 메이크업을 하고, 화장솜씨를 한번도 안하는 음, 저녁에 화장실에서 와.. 나 요즘 얼굴이 좀 하얘졌는데? 그렇게 생각했는데 클렌징하고 다르네.. 쿠션이 남아 있었다고 했잖아요.커버가 부족한 부분에는 다시 덧발라주시면 되는데 저는 네이밍 컨실러를 사용한 후 추가 터치는 하지 않아도 돼요.하루종일 피부가 깨끗하게 유지되어서 정말 만족했어요.컨실러 추천 제품답게 단독으로 사용했을 때도 커버력이 좋았는데 쿠션까지 사용하면 한층 화사한 안색으로 완성되었어요!일체형 브러시로 제품을 바로 늘릴 수 있기 때문에 별도의 브러시를 준비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좋았습니다.그리고 화장 수정을 밖에서 잘 안 하는 저도 입술 라인은 음식을 먹으면 무너지거든요. 휴대하면서 필요할 때 립라인을 예쁘게 연출해주면 더욱 정성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메이크업에 자신감을 갖고 싶다면 제 컨실러 추천과 사용법을 참고해 보세요!자사몰에서 10월 25일(수)부터 11월 11일(수)까지 컨실러 출시 기념으로 33%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원래 18,000원이던 네이밍 컨실러를 12,000원에 만나보실 수 있으며, 공식몰에서 2만원 이상 구매시 듀이워터 스킨 샘플 2종 +16,000원 상당의 프라임 포그립 틴트를 증정하고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SKINFIT CONCEALER BRUSH 스킨핏 컨실러 브러쉬 – 네이밍 라이트 커버부터 풀커버까지 다양한 베이스 연출 치트키 스킨핏 컨실러 브러쉬 naming.co.kr# 컨실러 추천 #네이밍 컨실러 # 컨실러 브러쉬 #다크 서클 # 컨실러 사용법 제품과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utooDL_zSv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