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0월은 휴일이 많았습니다.개천절도 있고 한글날도 있고 쉬는 한 주가 되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11월, 12월은 휴일이 없었는데.. 벌써 걱정이네요.이번 주는 친구들과 중고 서적이 가득한 신고 서점에 다녀왔어요.
신고서점은 현재 덕성여대 앞에 있습니다.지하철로 가려면 우이 신설 경전철 4-19 민주묘지 쪽에 있습니다.원래는 외대 근처 이문동 쪽에 있었대요.1985년도부터 시작된 굉장히 오래된 서점입니다. 규모도 엄청 커요. 4층 건물
책이 엄청 많죠.마침 도서관에 온 기분이에요.이렇게 책이 가득한 서고가 4층까지 있기 때문에 없는 것 빼고는 다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오래된 서점이라 그런지 옛날 느낌의 포스터도 가끔 볼 수 있어요.
보다가 너무 귀여운 스누피 영어사전을 발견했어요.이런 책으로 공부하면 자연스럽게 영어 공부를 하고 싶을 거예요.
러시아 책도 있더라고요. 화학책과 영어 교과서가 너무 신기했어요.누가 이걸 놔둘까?
몽골어로 쓰여진 책도 있고, 고대 루스의 이교도(зыールス의 이교도(異敎道) ‘´∀`’라는 책도 있습니다. 제 친구가 표지가 너무 예쁘다고 구입했는데 과연 읽을 수 있을지..ㅋㅋ
위에 옥상도 있으니까 바람을 쐬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다행히 날씨가 선선해서 좋았어요.여러분도 숨은 보물을 찾으러 신고서점에 와보세요.책을 읽고 친구들과 안암에 있는 전통주 맛집 눌에 방문했어요.항상 그 근처를 지나가면서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갈 기회가 없더라구요.유채꽃 제주랑 청어젓이랑 두부 주문했는데 너무 귀엽게 커팅돼서 보는 재미도 있고 맛도 좋았어요. 매일 마시는 소주가 아니라 유채꽃 향기가 나는 술도 좋거든요.가격대는 조금 비싼 편이지만 안주도 깔끔하고 조용해서 솔직한 대화를 나누기에는 좋을 것 같아요.https://www.instagram.com/neul.anam/눌,안암(@neul.anam)•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078명, 팔로우 110명, 게시물 128개 -눌,안암(@neul.anam)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눌,안암(@neul.anam)•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078명, 팔로우 110명, 게시물 128개 -눌,안암(@neul.anam)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이렇게 일주일이 지났네요. 주말은 항상 순살되는 것 같아요.그럼 다음 주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