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S 적용 사례] [컴퓨터 프로그래밍] Atalk Biz IVR 서비스 구축 사례(VR, AR)

Atalk Biz IVR 서비스 구축 사례 기업형 ARS 자동응답 시스템_컴퓨터 프로그래밍 VRAR 관련

■ 기업의 운영 환경에 맞추어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작동하고 보세요.■ 안내하는 사례는 해당 업종 가운데 실제로 사용 중인 Atalk비즈의 고객사 기준이며, 각 고객사에 의해서 차이가 있습니다.■ 실제 적용시에는 운영 상황에 따라서 싸게 커스텀이 가능합니다.컴퓨터 프로그래밍(AR, VR관련)사업체 IVR도입 사례입니다.하나의 대표 번호를 사용하고 있으며 재택 근무자가 많기 때문에 착신 전환을 사용해야 하지만, 착신 전환을 하면 하나의 대표 번호를 혼자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시 발신을 하면 개인 휴대 전화 번호가 노출되고 불편을 겪고 있었습니다.Atalk Biz IVR서비스와 다른 부가 서비스를 활용하여 하나의 대표 번호에 문의 전화가 들어가면 각 담당 부서 및 담당자에게 전화를 분배할 수 있고 재택 근무자도 개인 PC또는 스마트 폰에서 회사 전화 번호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언제 어디서나 개인 휴대 전화에서 회사 전화 기능 및 대표 번호를 사용하는 전화/메시지를 수신, 발신이 가능합니다.음성 안내 멘토는 시간별, 요일별 상황별 단순 안내 먼트 설정 및 복잡한 N단계 시나리오까지 회사의 업무 환경에 맞추어 세팅이 가능하기 때문에 1:1상담을 통해서 세팅을 돕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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